앱에서 열기
대산
3.5
12일

콩국수 있길래 먹어봤는데요, 콩국물이 (숟가락으로 떠먹어야할 정도로) 엄청 진합니다. 이것도 나름 나쁘지 않다고 맛있게 먹었는데, 거의 다 먹어가니 너무 진한맛에 오히려 좀 물리더라구요.

뱅뱅 막국수

서울 강남구 도곡로 112 서한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