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탑로149번길 한 곳에 뭔가 인테리어 공사가 시작된 걸 보고 여기에 뭐가 생기는걸까 궁금했었는데 카페라는 걸 알고 오픈하길 기다렸습니다. 인스타그램을 보니 로스팅이랑 원두 유통도 하시는 것 같아서 더욱 좀 궁금했었고요. 어제부터 가오픈 하신 것 같아서 오늘 시간을 내서 들렀습니다! 가오픈 중이라 아직 메뉴가 따로 있지는 않고요, 대신 직접 방문한 손님에게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식 오픈은 다음주라고 하시니까 이번주는 아마 계속…? 에스프레소를 부탁드렸는데 뽑아주셨어요. 커피맛은 훌륭합니다. (아직 가격은 알 수 없지만…..) 자리를 잡고 뽈레에 간단히 리뷰를 쓰고 있는데 핸드드립 커피를 한 잔 더 가져다 주셨어요. 에티오피아 게이샤! 이것도 좋네요. 상큼한 맛. 공간도 꽤 넉넉하고 좋아보여서 (이 근방에선 쉽게 찾아볼 수 없던 스타일이네요) 일단은 추천으로 해둡니다. 멀지 않으니깐 종종 들러볼까 싶어요. 위치가 구석은 아니지만 붐비는 곳은 아니고 야탑로에서 가깝지만 딱 보이는 곳은 아닌데 과연 핫 플레이스가 될 수 있을지…?
롱앤딥 커피 컴퍼니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149번길 4-8 1층 101호
당뉴 @ys03246
앗 고등동 슬램커피 맛있어서 들렀던 적 있는데 거기 로고랑 같네요.. 저도 이번주 내로 가보고 여쭤봐야겠어요!! 야탑 소식 감사함니다 ㅎㅁㅎ/
Hyoung-Won Park @dalcrose
@ys03246 오, 말씀듣고 궁금해져서 찾아보니 슬램커피 로고가 여기랑 똑같은 말이었다가 4월쯤?에 여우랑 토끼?로 바뀌었나봐요. 뭔가 관련이 있을 것 같긴 하네요(그때 나오셔서 새로 차리셨는지…)! 당뉴님은 여기 라떼가 어떠실지 궁금하네요. 금요일까지인 이벤트 끝나기 전에 한번 더 가볼까 싶은데 라떼로 마셔볼까 고민 중이에요. 평소 라떼를 잘 마시진 않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