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언제먹을래
추천해요
5년

포장해 와서 먹었다. 양념에 야끼만두 찍어 먹을 때는 그냥 괜찮구나 했는데 웬걸 시간 지나고 계속 생각남. 순대는 그냥 그랬다. 갑자기 소주 땡기네.

명일닭발

서울 강동구 상암로47길 8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