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석 / 우뇽파스타] 진짜 치즈가 어어어어어엄청나게 드으으으음뿍 있는 파스타입니다 그냥 시판토마토소스 위에 피자치즈만 엄청 넣은거라 1만원에 이게 뭐야? 싶지만 또 요즘은 이런 스파게티스토리st 옛날맛을 찾기 어렵다보니 귀엽게(?) 느꺼지기도 하는 곳입니다😂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서울 동작구 서달로 151 2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