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달숮
3.5
7일

[광주 양림동 / 파세아르] 베리굿에이드(7,000) 과일청 맛 달콤하게 나면서 맛있구요 무엇보다 케이크!!!말차베리케이크(9,300) 양도 많고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말차부분은 말차맛 진하고 베리청이랑도 잘어울리고 아주 맛도리였어요 치케라 먹다보면 좀 느끼하긴 하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넘 최고🍰

파세아르

광주 남구 제중로 77 호남신학대학교 1층

우동사리

아 진짜 맛나보임

우동사리

저게 9300? 개싸다

달숮

@rmlove0429 대박임 아이스크린도 주는데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