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광주 양림동 / 파세아르] 베리굿에이드(7,000) 과일청 맛 달콤하게 나면서 맛있구요 무엇보다 케이크!!!말차베리케이크(9,300) 양도 많고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말차부분은 말차맛 진하고 베리청이랑도 잘어울리고 아주 맛도리였어요 치케라 먹다보면 좀 느끼하긴 하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넘 최고🍰
파세아르
광주 남구 제중로 77
9
3
신학대 안쪽에 있는 카페 안쪽 자리가 많은데도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했고.. 근데 위치가 건물 방향이 무등산을 향하고 있어서 봄 가을에 산뜻한 날씨에 테라스에 앉으면 평화롭고 좋을 법 해요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