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먹어보는 꼼장어 그 결관.... 성공적. 이런 꼬소한 맛에 먹는구나? 오돌뼈를 굉장히 아랑하는데 비슷한 오독오독 식감이라 좋았다 비싸서 그렇지 또 먹어보고 싶게 만드는 그런 맛. 그리고 양념쭈꾸미. 그동안 내가 먹은 쭈꾸미는 거짓이었음;; 쭈삼 속 말라비틀어진 쭈꾸미랑은 다르게 갑오징어마냥 통통하고 쫄깃했다. 숯불향이 매콤한 양념이랑 넘 잘어울림 안주깔. 매우니까 계란찜이랑 알주먹밥 필수 + 예약해서 다행히 지옥웨이팅 하진 않았는데 테이블이 굉장히 좁고 불편했다. 6명 인원을 원형 테이블 하나로 밀어넣은 건 쫌 너무하시지 않나...? 평일 저녁엔 회식장소로 매우 시끄러움 주의
황재벌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47길 42-4 신화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