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백도 안산중앙점 망고포멜로사고+치즈폼 치즈폼까지 올리니까 무려 8100원이나 했다. 전세계적으로 몇억잔? 팔렸다길래 먹어봤는데 달콤한 망고 스무디에 포멜로알갱이와 사고가 씹힌다. 추가로 올림 치즈폼이 짭짤하고 부드러워 아주 맛있다. 무료시음으로 자스민밀크티 먹어봤는데 지난번 먹었던 말리밀크티보다 맛이 가볍고 산뜻했다.
차백도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1 해남빌딩 1층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