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차백도 안산중앙점 망고포멜로사고+치즈폼 치즈폼까지 올리니까 무려 8100원이나 했다. 전세계적으로 몇억잔? 팔렸다길래 먹어봤는데 달콤한 망고 스무디에 포멜로알갱이와 사고가 씹힌다. 추가로 올림 치즈폼이 짭짤하고 부드러워 아주 맛있다. 무료시음으로 자스민밀크티 먹어봤는데 지난번 먹었던 말리밀크티보다 맛이 가볍고 산뜻했다.
차백도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1
12
0
안산 차백도 말리라떼 요즘 중국 음료 프렌차이즈가 한국에 들어오는데 차백도 처음 가봤다. 밀크티 전문점이다. 종류가 많아서 뭘 먹을까 엄청 고민된다. 시음도 하길래 피치우롱차 마셔보고 말리라떼 먹었다. 말리가 뭔가 했더니 자스민 이라네. 자스민밀크티도 있고 말리라떼도 있어서 뭐가 다른지 인터넷에 알아보기도 했다. ㅋ 말리 라떼는 달콤하고 향긋하니 맛있었다. 우유베이스라서 좀 무겁긴했으나 향긋항 꽃향이 너무 마음에 들... 더보기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