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 원조태평소국밥, 대전 유성 대전에서 근무하는 친구가 꼭 가보라한 태평소국밥! 첨에 태평소/국밥인줄 알았는데 태평/소/국밥ㅋㅋㅋㅋ (걍 저 혼자 웃겼삼요..) 암튼. 내장탕은 칼칼하고 입이 쫙쫙 붙는 맛이었다. 적절하게 조미료를 잘 쓰셔서 누구 입에도 맞을 것 같았음. 안에 내용물이 풍부하고 신선해서 👍 그리고 다들 육사시미를 먹던데 친구가 여기는 돌판 수육 먹어야된다 해서 돌판수육 시켰고 진짜 펄펄 끓는 돌판에 나와서 좀 퍼포먼스적이었다ㅋㅋㅋ 냄새 진짜 안나고 부드러워서 시키길 잘 했다고 생각했다.

원조 태평소국밥

대전 유성구 온천동로65번길 50 1층

토실이

질투를 한 몸에 받은 수육

뙤야지

@yooyk685 개웃겨ㅋㅋㅋㅋㅋㅋ 시 선 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