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MONA
5.0
2개월

최근 새로 생긴 아담한 양식집 이런 작은 동네에 괜찮은 식당이 생겨서 완전 좋다!! 저녁 코스요리는 전날에 따로 코스 예약을 해야하는듯 메뉴들이 간간한데 맛있었다 버섯크림치킨 부드러웠고 냉이파스타 유화도 만족스럽다. 세심하게 신경쓰시는게 보여서 좋았음 가격도 저렴한 편 사장님 부부 두분이서 운영하시는 듯. 친절하심😊

홈다이닝

경기 안성시 공도읍 공도2로 7-1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