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무스가 아주 곱게 갈려있어서 좋았고 고소함이 점점 올라오는게 정말 맛있었다. 튀겨진 버섯도 맛있음 민트가 많이 들어간 듯 하지만 강하지 않아서 괜찮았다 양고기는 옛날에 인도에서 먹었던 머튼요리처럼 부드럽게 촥 찢어짐 날리는 쌀 좋아하진 않는 편인데 밥이 맛있음! 한번정도는 올만한 듯
아살람 레스토랑
제주 제주시 중앙로2길 7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