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하고 갔던 무슈부부 기대만큼 맛있었다 크림콘파냐 달짝지근한 단맛과 진하고 고소한 에스프레소랑 참 잘 어울린다 자몽에이드는 별 생각없이 기대하지 않았는데 일반 자몽이 아니라 포멜로 자몽이어서 쓴맛이 없고 달달했다👍 카이막은 맛있지만 조금 비싸고 접시 바닥에 꿀이 흥건해서 먹다가 옷에 흘리기가 쉬웠고 손이 너무 끈적거려지는건 아쉬웠다 그래도 커피를 제대로 못마시는 상태가 너무 아쉬울 정도로 음료들이 맛있었고 다음에 또 오고싶다!
무슈부부 커피스탠드 관덕정
제주 제주시 관덕로 2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