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도 상세정보가 나와있지 않은 카페 간판도 없어서 이런 곳에 카페가 있는줄도 모를 느낌..?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넓다 착즙주스가 엄청 신선하고 가볍고 맛있다👍 양도 은근 많고 좋은 재료로 만든게 절로 느껴진다 주문받고 착즙해주시는거라 시간이 약간 걸림 아메리카노도 무난 괜찮았음 낮엔 브런치도 하시는듯..? 바질파스타가 맛있다고 함 사장님 왕 친절하심
아디트
대전 대덕구 동서대로 1763 (주)한성저축은행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