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했던 코스 예약해서 다녀왔다! 호박은 수분감이 약간 많다고 느껴졌지만 대부분 맛있었음 가지라자냐가 미쳤다 치즈도 맛있는 치즈 쓰신 듯 한데 엄청 팍팍 넣어주심...👍 디저트도 레몬제스트 살짝 올려주셔서 상큼하고 맛있다 세심함이 잘 느껴져서 너무 좋음 이런 시골동네에 멀리 차 안끌고 걸어가서 와인한잔 할 수 있다는게 최고..
홈다이닝
경기 안성시 공도읍 공도2로 7-17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