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ifusayso

리뷰 10개

워낙 유명한 집인데 이제 가봤네요. 속초 중앙시장 안에 감나무집 옹심이 입니다. 구성이 너무 단촐해보이는데다, 옹심이 자체에 관심이 없어서 한번도 가보지 않았는데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았습니다. 냉이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는 고소한 국물이 매력있었고, 서걱서걱한 감자옹심이도 중독적인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많이들 이야기 하시는 석박지...! 석박지가 있어서 맛이 완성된다는 게 무슨 말인지 깨달았습니다. 저와 동행은 2인이 2인분 시켜... 더보기

ifusayso
별로예요
5년

속초 이조면옥. 매번 가는 집은 함흥냉면옥이지맘 이번엔 좀 새로운 곳에 가보자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하지만 역시 구관이 명관이네요. 명태회 양념은 달짝지근하고 쿰쿰한 냄새가 없어서 산뜻하지만 양념과 면이 조금 따로 노는 느낌입니다. 양념은 맛있는데 왜 잘 어우러지지 않는건지... 육수와 수육도 평이한 맛이었습니다. 공간이 넓지 않아 주차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어요.

이조면옥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3887

광명 라까사 호텔 애프터눈 티세트.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5월은 녹차가 주재료인지 녹차가 들어간 디저트가 많이 올라왔는데 그저 그런 맛이었어요. 커피 푸딩은 괜찮았습니다. 계산할 때 보니 대부분의 디저트를 단품으로도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가 기본이고 본인이 원하는 차로 바꿀 수 있급니다(추가 차액은 계산해야 함) 저와 일행은 얼그레이티로 선택했는데 마시다보니 그릇인지 컵에서인지 물 비린내가 나서 조금 거슬... 더보기

속초 한성칼국수. 장칼국수로 유명한 곳이고 장칼, 하얀 칼국수, 장해물 칼국수 모두 먹어봤는데 모두 각각의 매력이 있었습니다. 장칼국수는 진한 맛이고 장해물 칼국수는 그보다는 칼칼하고 시원합니다. 가족들과 같이 갔는데 다들 기대하지 않았던 하얀 칼국수가 맛있다고 칭찬했어요. 무생채 무쳐놓은 것이 정말 맛있었고, 물통과 그릇 등등이 굉장히 깨끗하게 관리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부엌도 엄청 청결해보였어요.

ifusayso
추천해요
5년

이케아 앞 브로버거. 전보다 조금 새로워짐. 저는 맨날 오이스터 머쉬룸 버거만 먹는데 모짜렐라가 들어간 버거도 맛있었습니다. 아마 새로 나온 메뉴인 것 같은데 안 가본지가 좀 오래돼서.. 언제 새로 생겼는지는 모르겠네요 올리 감자튀김? 이라는 것도 새로 생겼는데 소스와 마늘 후레이크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브로 버거

경기 광명시 일직로 22

ifusayso
좋아요
5년

강릉 삼교리 춘천막국수 슴슴한 맛... 동치미 국물은 깊고 맛있었음. 회비빔막국수는 쏘쏘했으나 안에 든 회가!!! 맛있었다!!! 만두는 그냥 그렇습니다.

옛날 삼교리 막국수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신리천로 348-3

ifusayso
좋아요
7년

광명시 소하동에 위치한 하이파이브 커피웍스. 바닐라 마운틴 정말 맛있고요 ㅠㅠ 얼그레이 티라미수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티라미수 가격 9000원)

하이파이브 커피웍스

경기 광명시 소하로109번길 6

ifusayso
추천해요
7년

주안역 근처 정가네. 코다리 조림으로 알려진 집이라고 해서 가봤다. 코다리가 적당히 꼬들해서 맛있었다. 근데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힘들 듯.. (그게 나다) 다음번에는 고추는 빼달라고 해야지 ㅠㅠ 엄청 매웠다. 코다리 말고 동태찌개 김치찌개 등도 있다.

정가네

인천 미추홀구 주안중로50번길 3

ifusayso
좋아요
7년

주안 경인상가 뒷편 마츠리. 이런 곳이 있나 싶을 정도의 장소인데... 초밥은 굉장히 깔끔하고 고로케도 맛있었다. 일단 밥을 잘 지으시는 듯. 드디어 동네에서 먹을만한 초밥집을 찾았어..! 기쁘다.

마츠리

인천 미추홀구 경원대로833번길 76

감자탕이라는 것은 참 예쁘게 찍기 힘들군요. 어제 갑자기 시래기 감자탕이 엄청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 찾아간 곳. 맛도 있고 고기도 엄청 크고 알차게 들어있는데 다시 가진 못할지도... 오래된 식당이라 그런지 위생관리가 좀 안되는 것 같았다.

지리산 감자탕

인천 미추홀구 주안로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