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늘은 면이 조금 불은 느낌 토마토 좋아~~~~ 먹고 국물에 밥 비벼먹는게 진짜 내 취향ㅋㅋㅋ

와가야노 토마토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1길 4 SH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