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셀레슈크레.... 카톡으로 미리 주문했더니 인기빵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11시 오픈이고 11시 50분쯤 갔더니 피셀 종류는 벌써 동났더라구요 올리브토마토피셀 메이플소금빵 치아바타 호두통밀앙버터 퀸아망 이렇게 먹어봤는데 피셀이랑 소금빵 너무 맛있어요 소금빵은 메이플시럽 들어가서 취향이네요 치아바타도 크기에 비해 진짜 저렴해서 놀랐어요 스프에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다음엔 올리브 치아바타랑 베이컨피셀, 식빵류 먹어보려구요
셀레슈크레
세종시 보듬4로 9 도램마을11단지 카림 애비뉴1 1층 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