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동 다분 토요일에 오픈런으로 3번째로 들어갔는데 깜빠뉴를 못 샀어요 ㅠㅠ 전화 예약으로 다 나가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자두호두크랜베리깜빠뉴 먹었는데 재료를 아낌없이 넣으시네요. 그런데 가격도 너무너무 저렴해요
다분
세종시 만남로 146 삼성프라자 1층 106호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