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왕 카페 진짜 예쁘네요.. 약간 익선 느낌! 이런 골목에 이런 카페가 있을 줄이야 ㅋㅋㅋ 늦게 가서 음료는 마감하셔서 딸기크림치즈케이크만 먹어봤어요! 어쩜 ㅠㅠ 넘 맛있… 일반 케이크 시트가 아니라 쿠키지로, 그것도 꽤 두껍게! 되어있어 씹는 맛도 있고 크림치즈도 적당한 점도에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딸기양이 많은 건 아니었지만 너무 맛있는 케이크! 말차가또, 브라우니, 휘낭시에 등등 디저트 다양하더라구요! 이대에 재방문할만한 카페였습니다
원앤온리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7길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