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betterthanme
좋아요
2년

단독 건물에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고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는데, 은근 핫플이어서 웨이팅도 하고 앉아서도 꽤 기다렸네요 … 포장/배달도 많은 듯 했어요 ㅋㅋㅋ ㅠㅠ 커플세트(28pcs) 주문! 기본 우동도 크게 나오고 참깨소스 뿌린 단단한 두부랑 백김치도 맛있었어요 ㅎㅎ 초밥은 모든 초밥에서 유자향이 났는데 … 아마 밥에 섞으신거겠죠? 상큼하긴 했는데 모든 초밥에 할 필요가 있었을까?싶긴 했어요 ㅎㅎ 대부분의 세트에 감태 초밥이 들어가있더라고요?? 신기 ㅎ_ㅎ 전 감태 안 좋아해서 나머지만 옴뇸뇸 먹었습니당 무난하고 괜찮았어요~!

스시명장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233 대림목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