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식당을 많이 가본 건 아니지만 .. 가본 곳 중 가장 맛있었어요! 특히 스파이스드베지 샌드위치?는 ㄹㅇ 속세맛 … 말 안 하면 비건인지 모를 듯 ;; 크래프트 콜라?는 향신료로 만든 콜라인데 조금 탄산감이 덜하고 좀 달았지만 진짜 콜라맛이 구현되어서 넘 신기 ㅋㅋㅋㅋ 비건 지향 친구랑 또 가고싶어요~~
유알티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7길 34 1층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