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40에 웨이팅 걸어서 40분 뒤 입장! 논골담길 구경하니 딱이었어요~~ 짬뽕 좋아하는데 은근 맛있기 어려운데 넘나 맛있었던 🥹 탕수육도 고기기 완전!!!! 실해요 ㅎㅎ 문어는 군데군데 콕콕 잇어서 가끔 씹을 때 느낄 수 있음 ㅎㅎ 맛있어요 추천합니당!!!
거동 탕수육
강원 동해시 일출로 83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