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캐테 원격웨이팅 짱💗 비 와서 그런지 1pm에 원격웨이팅하구 금방 먹었네요~ 닭튀김 사이드가 충격적으로 맛있었어요 어쩜 이렇게 빠쟉한지….!! 여름 비빔면, 카레 그라탕 아주 맛있었네요~! 다만 셀프 수령 셀프 반납은 .. 푸드코트도 아닌데 좀 의아하고 불편했어요 ㅎㅎ ;;

맘스키친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