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여서 저렴하겠구나 라고 생각했으나 먹은 양에 비해 꽤나 비용이 많이 나왔던 조개구이집 조개구이집이 주변에 많이 없었습니다 있는 조개구이집 중에서는 가장 사람이 많았어요! 꽤나 더운 날씨에 사람들이 다들 더위에 허덕이면서 먹고있었습니다 조개구이를 여름에 먹으려면 어쩔 수 없는 듯..★ 셀프로 조개를 담고 금액을 측정하는건데 꽤나 비싸더라고요...? 배부르게먹으면 어마어마하게 나올 듯 해요 조개는 무난했습니다 아쉬운건 칠리소스가 없더라고요 지역마다 소스를 다르게 먹는 듯 합니다 가성비가 넘 아쉬워성 별로를 드렸습니다 조개구이는 오이도에서 드세요!
화니 조개구이
강원 강릉시 창해로 46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