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모든게 셀프라 그저 너무 귀찮음 ㅠㅠㅠ 어디서나 먹을수 있는맛. 그치만 바다 보면서 야장 조개구이 낭만은 그것만으로 끝
화니 조개구이
강원 강릉시 창해로 461
1
0
골라담는 조개구이 맛있었다. 사실 조개 사서 조리없이 불에 구워 먹는데 맛없으면 안되지. 치즈 올려주는 키조개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라면도 좋았다. 사람 엄청 많다. 사실 음식보다 친구들과 나눴던 치기의 대화가 기억에 남는다.
3
강릉여행 갈때 자주가는 조개구이집이에요 먹고싶은 조개만 골라서 먹을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포장마차 느낌나고 조개 상태도 괜찮아요
2
경포대에서 조개구이는 늘 여기로 간다. 조개 퀄리티가 괜찮음. 조개는 먹고싶은만큼 담아서 결제 둘이서 배터지게 먹고 17만원 평범하게 식사+반주 하면 8만원 내외 나올듯
6
셀프여서 저렴하겠구나 라고 생각했으나 먹은 양에 비해 꽤나 비용이 많이 나왔던 조개구이집 조개구이집이 주변에 많이 없었습니다 있는 조개구이집 중에서는 가장 사람이 많았어요! 꽤나 더운 날씨에 사람들이 다들 더위에 허덕이면서 먹고있었습니다 조개구이를 여름에 먹으려면 어쩔 수 없는 듯..★ 셀프로 조개를 담고 금액을 측정하는건데 꽤나 비싸더라고요...? 배부르게먹으면 어마어마하게 나올 듯 해요 조개는 무난했습니다 아쉬운건 칠리소스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