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은 이전 종로 곱창 골목에서 처음이요. 막창은 여기가 처음이네요. 돼지 누린내에 어느정도 면역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곱창 볶음을 처음 먹고 돼지랑 나랑 안 맞나 이 생각도 해봤습니다😢 그래서 막창이 기대치가 낮아졌는지도 모릅니다. 생막창 3인분에 양깃머리1인분 주문했습니다. 생막창과 웰빙막창의 차이는 미국산이냐 국산이냐인데 왜 미국산이 국산보다 더 싸죠...? 막창은 다들 알다 싶이 삼겹살 비계맛에 쫄깃쫄깃한 식감입니다. 돼지 군내가 안 나서 순식간에 먹었네요. 양깃머리도 맛있는데 막창에 밀려 별 다른 기억이 나지않네요. 아 너무 많이 익히면 오징어 맛이 납니다.😂 막창에 찍어먹는 쌈장 소스는 괜찮았습니다. 막창집은 소스가 좌우한다고 하는데 워낙 잡내가 안나서 잘 안 찍어먹게 됐네요. 가게에 나올 때 아주머니들이 마루 막창 쌈장소스가 맛 없다고 여기가 훨 낫다고 방언을 섞어가며 열변을 토하시는데 이 정도면 맛있다는 의미겠죠? 먹는 내내 궁금했던건데 아리조나 식으로 숙성했다는데 아리조나 식이란 멀까요,,,🐖🐖
아리조나 막창
대구 수성구 용학로25길 45
어느새 @jynmartian
막창집 이름이 아리조나인 것도 수상한데 아리조나식 숙성이라고요!? 호오...
짖뒈고먹 @duck8588
@jynmartian 아마 tv출연을 의식한 끼워맞추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