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퀸아망과 사워도우를 먹어봤어요. 사워도우의 신맛은 좋았습니다. 퀸아망은 살짝 실망이네요.

홀브라운

서울 양천구 목동로 163 이스타팰리스 1층 10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