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덕테잎
@duct_tape10
3.0
6일
퀸아망과 사워도우를 먹어봤어요. 사워도우의 신맛은 좋았습니다. 퀸아망은 살짝 실망이네요.
홀브라운
서울 양천구 목동로 163 이스타팰리스 1층 108호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