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덕테잎

리뷰 51개

언제나 한결같은 그 맛.

멘야하나비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7안길 14

달지 않은 케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곳. 저는 케이크가 달았으면 좋겠어요.

라조콩드

경기 광명시 시청로 32

동네에 있었다면 자주 갈 거 같습니다. 저는 짬뽕과 탕수육이 더 맘에 들었어요. 다만 이곳을 지역을 대표하는 중식맛집으로 소개받고 갔는데, (주변에 여기보다 더 맛있는 집이 있다는게 아니라) 그 기준으론 살짝 아쉽습니다. 탕수육은 옛날식의 단단한 튀김입니다. 전분옷과 꿔바로우식이 대세인 요즘 오랜만에 이런 방식을 먹어보네요.

유래등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239

가격대를 생각하면 매우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광어에서 살짝 쿰쿰한 향이 있었던 거 말고는 모두 좋았습니다.

행복 한 점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20

곰탕마저도 맛있네요. 금천구에 벼락같이 내려온 축복.

진영면옥

서울 금천구 가산로 22-5

돈코츠 스프의 진한맛이 좋습니다. 보통으로 먹어도 상당히 짠 염도니까 참고하세요.

맛스구

서울 은평구 은평로3길 4

육수는 진하기보단 맑은 스타일, 후추를 많이 쓰는 편.

군스 포

경기 광명시 오리로 928

맛있었다. 동탄과 평택 근처에서는(지제인데 동탄을 이야기할 수 있나 싶지만ㅋㅋ) 탑인듯. 저온조리 방식이고, 기름의 향도 깔끔하다. 다 먹을때까지 튀김옷 젖음도 없었다. 다만 최대한 덜 익힌, 아슬아슬한 경계선 근처에서 익힌 고기를 좋아해야 나처럼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을거 같다. 이런 조리방식의 장점은 촉촉하다는 것과 설컹하고 씹히는 식감일테다. 촉촉하면 튀김옷이 젖게 마련인데, 그 부분을 극복해낸듯. 이런 조리방식에서... 더보기

기린아

경기 평택시 진위면 봉남5길 43

저온조리 + 돼지기름으로 맛있게 뽑아냈다. 다시 가고 싶은 곳. 깔끔하다.

교카이젠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212번길 15

웨이팅 30분 하고 들어갔다. 곱에서 씁쓸한 맛이 나서 한판만 먹고 볶음밥해먹은 후 바로 나옴. 2시간 제한을 지키기 어렵지 않았다. 서비스로 나온 선지국에선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도무지 먹을 수가 없었다.

정철 황소곱창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130번길 4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