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덕테잎
3.5
18시간

반반 중 사이즈 먹었습니다. 성인남성 둘이서 먹으면 딱 배부릅니다. 매운맛이 강하지 않다 들었는데 저한텐 좀 매웠어요. 하지만 밥이랑 쌈해서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엄청난 맛집은 아닌데 기본은 하네요.

뽕나무쟁이

서울 강남구 역삼로65길 3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