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이 많이 없는 상도동에 그나마 파스타와 스테이크 먹을 수 있는 소중한 곳. 고르곤졸라 파스타와 로제 파스타 둘 다 간도 맞고 맛있고, 스테이크도 잘 구워주시고 맛 괜찮음. 감자튀김이랑 윙, 치즈스틱도 괜찮다. 샐러드가 따로 없어서 약간 아쉽지만 파스타 먹고 싶을 때 또 갈 듯.
프라이밋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 동작구 상도로37길 42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