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dt

먹으면서 먹는 얘기하는 사람
망원 합정 서교

리뷰 169개

dt
4.5
7개월

저렴하고 치킨 맛있고 생맥 선도 좋고, 기본안주 옛날식인데 알차고 막판에 늘 과일을 테이블마다 주는 곳이라 인심이 후하다. 자리가 없어서 그렇지 자리 있으면 무조건 들어가기!

그리운 금강산 치킨&호프

서울 마포구 성지길 18

dt
3.0
7개월

상도동 가격을 넘는 브런치 가게. 하지만 적절하게 균형 잡힌 맛이었다. 관자 파스타 맛있고, 스크램블 에그랑 소시지도 맛있고 감자구이 같이 나오는 것도 좋았다.

부강탕 베이커리 앤 카페

서울 동작구 상도로34길 7

dt
5.0
7개월

만두가 슴슴한데 고소하고 든든한 크기여서 10개 포장하고 싶었어요. 그리고 녹두전 완전 바삭하게 부쳐주시고요. 들기름 막국수 땡겨서 주문했는데 고소하고 담백한 가운데 신맛도 조화롭게 있어서 계속 들어가는 맛도리였습니다. 곰탕이랑 평냉이 또 찐이라는 친구들 평이 있어서 다 먹으러 가려구요. 혼자라 수육을 못 시켰는데 조만간 수육도 먹고 말 거야~!

온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dt
추천해요
11개월

단골인 지인 덕에 술과 음식을 맡김상차림처럼 먹었는데 만족스러웠다. 4명 정도 가서 먹고 싶은 음식 고르고 어울리는 술 추천받아서 먹으면 좋은 듯. 어디 비싼 호텔 뷔페 가는 것보다 훨씬 알차게 먹을 수 있다. 귀가하며 빵과자 종류랑 사퀴테리 맛있었던 거 몇 개 사오면 완벽.

메종 조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7길 35

dt
좋아요
11개월

깔끔한 안주에 편한 분위기에서 술 마시기 좋은 곳. 감태김밥이랑 감자전이 맛있었다.

서교주담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5길 46

dt
추천해요
11개월

어른들과 가족식사로 가면 좋을 것 같은 식당. 물론 혼자나 두명도 괜찮음. 바싹불고기 정식과 낙지볶음 정식 둘 다 보장된 맛. 반찬도 늘 같은 건데 언제나 맛있음. 술국이나 보쌈도 괜찮음.

역전회관

서울 마포구 토정로37길 47

dt
추천해요
11개월

슴슴한 고기를 국물에 끓여서 양념장 찍어먹는 어복쟁반은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 반찬도 깔끔하고 어복쟁반 양도 꽤 많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소주랑 같이 먹으면 좋을 거 같다.

윤선희의 평양냉면 양각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640

dt
좋아요
11개월

이대 진선미관 자연솜씨. 반찬 정갈하고 시래기 잔뜩 넣은 명태조림이 맛있었다. 밥은 돌솥밥으로 주문할 수 있어 더 좋다. 보리굴비나 다른 메뉴도 맛있다고 함.

자연솜씨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dt
좋아요
11개월

소고기 구이 먹기에 적당한 곳. 반찬 깔끔하고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부위별 모듬으로 소 반마리가 55000원.

엉터리 생고기

서울 동작구 상도로34길 8-3

dt
좋아요
11개월

차분한 분위기에 있을 거 다 있는 뷔페. 용산 드래곤시티 2층 점심 뷔페인데 구성이 괜찮고 맛도 좋음. 번잡한 곳 싫다면 추천.

푸드 익스체인지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