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해요
7일
갈비탕 먹으러 꾸준히 몇 년째 가는 식당. 바람 살짝 차가워져서 출동. 갈비 부드럽게 쏙 빠지고 국물은 맑고 시원한 맛. 반찬도 갈비탕과 잘 어울림. 다른 메뉴 중 만두랑 냉면이랑 불고기 먹어봤는데 그것도 맛있었다. 하지만 갈비탕이 최고인 듯.
이천면옥 함흥냉면
서울 용산구 이촌로 105
4
0
좋아요
13일
처녑 신선하고 모듬곱창에 부추무침 듬뿍 줘서 같이 구워 먹는데 맛있었다. 장가네곱창이 최고지만 여기도 그럭저럭 갈 만함. 하지만 간 날 하필 실내가 굉장히 시끄러워서 일행 말소리가 하나도 안 들렸음.
대두 소곱창
서울 마포구 새창로 36
8
산토리 전문점 같은 공덕역 램프. 하이볼은 전부 소다로만 타줘서 어른의 맛이었다. 배불러서 이차로 갔는데도 시키는 메뉴 족족 다 너무 맛있어서 과식을 안 할 수가 없었음. 산토리 생맥, 가쿠 하이볼, 치타 하이볼, 스이 진토닉, 카시스오렌지, 레몬 사와 등 술과 음료 다 일본맛이었다. 가지구이, 관자 튀김, 나폴리탄, 롤소시지도 상당히 맛있었다. 다른 메뉴도 다 먹어볼 때까지 계속 갈 듯. 실내는 꽤 시끄러운 편.
램프
12
물냉 비냉 오징어냉면 다 시원하고 살짝 청양 조각 곁들여 매콤한 포인트가 있는 편. 보쌈 한접시와 냉면 세트가 있는데 양이 넉넉한 편이라 여럿이 갈 때 시키면 좋다. 오징어냉면에 몸통만 물회처럼 들어가고 남은 오징어다리를 넣은 부침개가 있는데 꽤 바삭하고 맛있었다.
장승 칡냉면 & 장족
서울 동작구 상도로34길 3
7
직장인 점심메뉴로 늘 괜찮은 곳. 세 명이 가서 굴비정식과 제육 시키고 계란찜도 시켰는데 국도 따라 나오고 반찬도 무난하게 나온다. 굴비에 갈치도 주심. 이집은 찌개종류 빼고 웬만한 메뉴가 다 맛있었다.
형제식당
서울 동작구 상도로34길 12
삼선간짜장을 주로 먹는다. 짜장면발도 적당히 탄력 있고 양파단맛 느껴지는 짜장도 늘 맛있는 곳. 칠리 가지 비건과 논비건 둘 다 맛있음.
가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65
분위기 좋은 공간에 커피맛도 괜찮고 의자가 편하다. 쿠키도 맛있었음.
페트롤 플레이스
서울 마포구 동교로 67
16일
똠양꿍 해물짜장라면 건두부야채볶음면 오징어볶음 소면 추가에 새 메뉴 감자채튀김 전부 너무 맛있었당! 감자채전을 통채로 튀긴 감자채튀김은 맥주를 부르는 맛!
성미산 알루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1길 29
22
용산우체국서 하이브 옆으로 확장 이전한 북천돈까스 오랜만에 먹으러 고고. 웨이팅 있지만 금방 자리가 난다. 브라운돈까스가 역시 최고 인기 메뉴. 세트 먹으면 우동 작은 게 같이 나오고 15000원임. 소스는 조금 매콤한 맛이 섞여 있어서 아이들 먹기는 애매할 듯.
북천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0길 17
15
순대보다 고기가 훨씬 더 많이 들어있고 양이 꽤 많다. 9천원 가격도 좋음. 국물맛이 괜찮다. 깍두기는 딱히 순대국밥과 어울리는 맛은 아님.
소문난 순대국 왕족발
서울 마포구 망원로7길 36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