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불나방” 이자카야 느낌도 나구요 ㅎㅎ 친구들끼리 술마시 좋은 곳이에요 ! ! 고기랑, 타코랑, 꼬치랑 ㅎㅎㅎㅎ 마지막 해장 라면까지.....끝내줍니다 ! 맥주랑 안주들 너무 잘어울려요!🍻🍻🍻 너무 추천드립니다💛🍻
불나방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26 지하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