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불나방

3.5
추천 5 좋음 4 보통 0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술집
이자카야
꼬치구이
야끼소바
셀프
화로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예약가능
포장
배달
영업정보
포장
배달
예약가능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8개

찌니
5.0
13일

홍대 “불나방” 이자카야 느낌도 나구요 ㅎㅎ 친구들끼리 술마시 좋은 곳이에요 ! ! 고기랑, 타코랑, 꼬치랑 ㅎㅎㅎㅎ 마지막 해장 라면까지.....끝내줍니다 ! 맥주랑 안주들 너무 잘어울려요!🍻🍻🍻 너무 추천드립니다💛🍻

불나방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26

starry
추천해요
3년

오랜만에 맘에 든 동네 술집🌙 요즘은 안부담스러운 메뉴들이 좋은데 야채꼬치 소고기구이 오징어 다 라이트하고 간이 안센데 맛있어서 넘 좋았다 계속 따듯하게 구워먹을 수 있는 것도 넘 조음💓 혼술도 가능한데, 홍대라 사람들이 삼삼오오 오는 편 제 아지트 혹은 혼술 플레이스로 찜꽁합니당

불나방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26

느느
추천해요
3년

[서울/홍대] 불나방 평점이 왜 이리 좋은 걸까 함 가봤더니, 가격이 훌륭해따! 야채 + 소고기 + 해산물 + 가래떡 세트 34000원? (버섯은 따로 시킨 거), 김치라면이 7천원이었는데 김치를 왕창 넣고, 컵라면 면으로 (2개 넣은 듯) 끓여주는데 구이세트와 찰떡이었다! 혼술 전문 식당이라고 하고 바 자리도 있지만 막상 혼자오면 뻘쭘하게끔 단체 및 커플 손님이 대부분

불나방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26

유령
별로예요
7년

말썽뿐인 버너와 뭉개지며 바스라지는 은행

불나방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26

단단
좋아요
7년

그래서 연어가 유명하다는 키오쿠에는 언제쯤 가볼수있을까! 이 말도 안되는 추위에, 웨이팅을 할 순 없고 저번에 갔던 근처 불나방을 또 찾았다. 새로운 식당을 찾아가는게 성공하면 넘 좋지만, 별로라면 나의 소중한 식사시간이 증말이지 아까워져서.. 평균 정도만 하면 가봤던 데를 가려는 습관이 있다. 자꾸 여기저기 다녀야 좋을텐데! 무튼 이곳 분위기는 엄청 힙하진 않지만 꽤 편안하고 요리는 다 무난하게 맛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안주... 더보기

불나방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26

단단
추천해요
7년

사진을 너무 못찍었지만..안주 가격대도 저렴하고 정갈해서 술이 술술 들어간다! 사장님 혼자 요리 서빙 다하시는 것 같았는데, 손도 빠르시구 무엇보다 맛있다. 난 이런 구석진 술집이 좋다. 추천추천. 🐷🐷🐷🐷/ 재방문 의사 있음

불나방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26

배스니
추천해요
8년

소고기스테이크모듬구이, 야끼소바, 돼지껍데기, 진저하이볼 먹었는데 뭐하나 빠지지않고 다 맘에들고 맛있었다♥ 분위기도 좋고 가게가 좁은데도 화장실이 안에있어서 더 좋았음. 소고기스테이크 진짜 살살녹고 너무맛있고 모듬구이에 가리비랑 오징어, 가래떡, 야채들 다같이 나오는데 구워먹는 재미도 있음♥

불나방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26

홍빵
추천해요
8년

셀프꼬치구이 가리비와 대파와 가지와 문어다리와 돼지껍데기와 맥주와 후추

불나방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