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밥밥띠라라

경남, 경기도 2개 도시, 서울 3개 구를 거쳐 현재는 세종시에 살게된, 반주 좋아하는 충청도 아점마.
세종시

리뷰 79개

CGV상가 도장깨기 중에 방문해본 소반! 사진은 제육볶음 골동반(13,000)이구요 돌솥밥으로 나옵니다. 일단 음식이 너무 정갈하게 잘 나오고 한끼 산뜻하게 나물이상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가격이 살짝 아쉽긴 하네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소반

세종시 도움1로 108

진짜 아무런 기대 없이 BRT정류장에서 도보거리 가장 가까운데로 갔는데요, 기대 이상의 맛이었던 치즈닭갈비! 고기도 부드럽고 치즈떡 등등 사리도 넉넉했어요 배불러서 밥을 못볶아먹어서 아쉬운데 재방문해서 먹어보겠습니다 :)

정통 춘천닭갈비

세종시 도움3로 105-2

푸딩이 먹고싶어서 방문한 곳! 커피맛은 무난했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조용히 노트북 하기 좋았습니다. 푸딩은 당연한 얘기겠지만 시럽이 단데 많아서 밑에 시럽까지 굳이 퍼먹을 필요 없어요! 푸딩 말고는 판나코타가 잘나가는 메뉴같아요.

EBONY

세종시 도움1로 108

'티그레'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과연 티그레란 무엇인가? 하며 파는곳을 찾았어요 다행히 근처에 파는 곳이 있어서 평소에 눈여겨 봐왔던 쌀다홍에서 휘낭시에 둘과 함께 데려왔습니다 :) 디저트류이니 원래도 당연히 단 것이 맞겠지만 대부분이 오 달다! 느껴졌어요. 하지만 당충전 목적이었으니 만족했습니다 오픈 1주년 행사로 소금빵도 주셨는데 소금빵보다는 디저트류가 훨씬 맛있었어요~

쌀다홍

세종시 어진동 682

근처에 지점이 나름 여럿 있는 길가옆에누룽지삼계탕에서 주문해봤어요. 이우철한방삼계탕에 있는 누룽지삼계탕하고 비교해볼 수밖에 없었는데요! 결과는 이우철 압승입니다. 이유는 누룽지에 씁쓸한 탄맛이 너무 강해서요. 매장에서 먹어보면 다를 수도 있겠지만 고른다면 이우철로 가겠습니다..!

길가옆에누룽지삼계탕 고운아름점

세종시 만남로 140

구운 고기를 먹고싶어서 나성동 헤매다 방문 사진속 메뉴중에 목삼세트 중자 먹었고 한판에 구워져서 나오느라고 주문 후 나오기까지 시간이 꽤 걸리는 것 참고하셔용. 2~3인분이라고 되어있는데 3인 먹긴 작은거 같고 나성동에는 고깃집 선택지가 너무너무 많다보니 이집을 다시 갈것이냐? 하면 잘 모르겠어요~

임대장 세종나성점

세종시 나성북로 9

헤이믈을 다시 갈까 하다가 급 방문한 바로 옆 베이커리 카페 만나밀 베이커리입니다. 생각보다 빵 종류가 많고 가격대가 있어서 고심해서 고른 우유크림소금빵과 커피인데요, 빵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하나를 더 먹을까 고민할 정도였어요. 커피는 무난했구요! 매장은 한옥카페 답게 고즈넉하고 조용하고 사진도 잘 나오는 곳이었어요. 다음에 가서 다른빵도 도전해볼 예정입니다.

만나밀 베이커리

세종시 고운한옥1길 8

전혀 기대하지 않고 들어간 집이었는데요! (인테리어가 올드해서 약간 진입장벽이 있어요) 커피맛이 의외로 괜찮았습니다. 아메리카노 한잔을 주문하면 사진속 빵을 하나씩 원래 주신다는데 그걸 몰라서 따로 추가주문했어요! 추가한 공주밤빵맛이 딱히 좋지 않아서 별점은 낮게 책정했는데요, 갓 구운게 바로나오면 정말 맛있다고해요. 제가 시킨건 너무 식어서 별로였어요 ^.ㅠ

공주밤빵 커피스토리

세종시 절재로 194

중타에 있는 핵무난한 돈까스집입니다. 사진은 치즈까스(12,000)에요! 주말엔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 것 같구요~ 맛이든 구성이든 다 좋은데 양이 살짝 작은게 아쉬웠어요. 배가 안부른 느낌.... *사진상 일행이 먹은건 등심 돈까스입니다.

두번째 동카 세종 청사점

세종시 절재로 194

아주 자주 방문하는 베스트웨스턴 1층 카페에요. 커피나 빵맛이야 어차피 다른 지점과 다를바 없겠지만,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일단 너무너무 조용한 분위기에요. 사람이 없는 것도 아닌데 점심시간만 피한다면 다 각자 공부나 할 일을 하시는 분위기입니다! 혼자 앉을만한 좌석도 많구요.

파스쿠찌 세종베스트웨스턴호텔점

세종시 도움1로 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