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두룽
좋아요
3년

함흥냉면 국물이 약간 탄산끼가 있고 시큼하다 못먹을정돈 아니지만 별로였어 ..

이북집 찹쌀순대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0길 10 대한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