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맛집남녀

이 세상에 모든 음식을 다 맛볼 때까지 (˘ڡ˘)/ 밥보다 디저트를 즐기는 편. 5=추천해요 / 3=좋아요 / 1=별로
수원 | 동탄

리뷰 2328개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김성민커피. 신동 카페거리뿐만 아니라 수원 곳곳에 체인점이 꽤 많다. 가격대는 꽤 있었음. 공동관은 매장이 넓고 좌석이 많아서 좋았다. 청포도 에이드 마셨는데 나쁘지 않았음. 과육이 느껴지는 맛. 친구왈 커피도 맛있다고 했음. 쿠폰 찍으러 종종 갈 듯?

김성민커피 공동관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55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일식집. 우동과 마제면, 덮밥 등을 판매하고 있음. 숙성 사케동, 통삼겹 차슈동, 큐브스테기동, 냉우동을 먹어봤는데 차슈동>사케동>냉우동>스테기동 순으로 입맛에 잘 맞았음. 차슈동은 양념이 맛있었고 고기에 약간의 뼈가 있는 부분도 있었음. 냉우동에 들어간 연어가 맛있어서 다음 방문 때 사케동을 시켰는데 역시 연어가 두툼하니 맛있었다. 냉우동에 들어간 오뎅꼬치가 은근 별미 .. 자꾸 생각나는 맛. 국물은 ... 더보기

쿄와동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107-42

주기적으로 수혈이 필요한 등촌. 수원시청 바로 앞에 있는 올림픽공원점. 미나리 듬뿍 들어간 버섯샤브 팔팔 끓이고 고기 소금씩 샤브샤브해서 먹으면 점차 국물 맛이 더 깊어진다. 칼국수 먹기 전에 육수 리필 한 번 함. 칼국수 먹고 볶음밥까지 먹어주면 갓벽. 볶음밥은 눌러붙은 거 긁어먹어야 제맛. ㆅㆅ

등촌 샤브 칼국수

경기 수원시 권선구 효원로230번길 10

우동 맛있어서 또 찾아간 카메토모. 이번엔 흑돼지돈가스로 시켜봄. 고기가 꽤 탄탄했고 익힘 정도는 완전 웰던이었다. 바삭하니 맛있었지만 식을수록 더 퍽퍽하게 느껴졌다. 같이 나오는 간장계란밥 + 간계밥 소스가 너무 맛있음 ㅠ 친구는 맛있다고 또 들기름우동 시킴. 들기름 향 솔솔 + 김가루 + 쯔유 조합 굿굿. 면발이 진짜 탱글탱글하고 길다. 역시 여기선 우동을 먹을 것!! 자가제면 소바면+쯔유 판매하던데 다음엔 사와서 ... 더보기

카메토모

경기 화성시 동탄구 동탄기흥로520번가길 10

항정살로 만든 수육이라고 해서 너무 궁금했던 박만배아리랑보쌈. 최근 광교에도 새로 오픈해서 궁금하던 차에 방문. 점심인데도 손님이 꽤 많았다. 반반보쌈(소), 보쌈을 시키면 칼국수나 비빔국수가 서비스로 나온다는 점이 굿굿. 항정살 수육은 보이는 그대로의 맛이었다.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느끼함이 올라오는.. 고기가 촉촉하기보단 살짝 마른 느낌이 나서 아쉬웠음. 밑반찬 중 겉절이도 진짜 엄청 말라있었다. 마치 오래 꺼내져 있던 ... 더보기

박만배 아리랑 보쌈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18번길 26

롯데리아는 점바점이 심하다고 생각하는데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동탄 테크노밸리점은 그 동안 먹어봤던 롯데리아 중 준수한 편에 속함 ! 오랜만에 모짜렐라인더버거 먹었는데 패티는 살짝 마른 느낌이었지만 치즈패티가 맛있었다. 야채 양은 여전히 아쉽. 치킨버거 토마토가 무척 작았음..

롯데리아

경기 화성시 동탄구 동탄대로 683

가끔씩 생각나는 맵슐랭. ㆅㆅ 기본은 먹고 나면 뭔가 속 버리는 느낌이라 마일드로 주문한다. 그래도 여전히 화끈함.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소스 + 바삭한 치킨 굿굿. 순살로 하면 2000원 추가!

자담치킨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300

요즘 거의 매주 가는 동탄 구움과자집. 휘낭시에 맛에 반해서 하나씩 새로운 메뉴 도장 깨는 중. 늦게 갈수록 품절되는 메뉴가 많아서 일찍 가야함. 베리타르트, 작디작은 블루베리가 어찌나 옹골찬지. 새콤한 맛이 더 강했지만 맛있었고 체리 또한 맛있다. 마스카포네 무스의 부드러운 맛과 타르트지의 바삭함 베리콩포트의 신선함이 모두 조화로웠다. 이후 스콘이 먹고 싶어서 갔는데 남은 건 초코호두스콘 뿐.. 초코가 뿌려진 것 때문에 단... 더보기

리베이크

경기 화성시 동탄구 동탄대로 676

하 .. 뽈레 사진 때매 리뷰 업로드 튕기는거 어떻게 방법 없을까요 .. ^^ 같은 글을 두 번 쓰려니 힘들다. 위치 빼고 다 완벽했던 길감자. 친구 왈 강릉에서 먹었던 것보다 맛있다고 함. 완전 쫀득쫀득 찰진 식감 대박이다. 소스 종류가 많던데 다음엔 다른 소스로 먹어보고 싶음. 로데오 입구 담배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진짜 왔다갔다 할 때 폐가 썩는 것 같다. 포장해서 다른 곳에서 드시길.

강릉 길감자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3번길 8

지난번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또 시킨 상무초밥. 저 연어 타르타르 소스가 찐이다. 사과까지 다져서 들어간 것 같은 상큼한 소스. 소라는 조금 비린맛이 났지만 나머지는 괜찮았음. 진심초밥 16,900원 / 자부심모둠초밥 18,900원 자부심모둠은 활어 3개, 장어, 간장새우, 참치 2개, 연어 2개, 새우 구성.

상무초밥

경기 화성시 동탄구 메타폴리스로 5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