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 동탄
우동 맛있어서 또 찾아간 카메토모. 이번엔 흑돼지돈가스로 시켜봄. 고기가 꽤 탄탄했고 익힘 정도는 완전 웰던이었다. 바삭하니 맛있었지만 식을수록 더 퍽퍽하게 느껴졌다. 같이 나오는 간장계란밥 + 간계밥 소스가 너무 맛있음 ㅠ 친구는 맛있다고 또 들기름우동 시킴. 들기름 향 솔솔 + 김가루 + 쯔유 조합 굿굿. 면발이 진짜 탱글탱글하고 길다. 역시 여기선 우동을 먹을 것!! 자가제면 소바면+쯔유 판매하던데 다음엔 사와서 ... 더보기
카메토모
경기 화성시 동탄구 동탄기흥로520번가길 10
항정살로 만든 수육이라고 해서 너무 궁금했던 박만배아리랑보쌈. 최근 광교에도 새로 오픈해서 궁금하던 차에 방문. 점심인데도 손님이 꽤 많았다. 반반보쌈(소), 보쌈을 시키면 칼국수나 비빔국수가 서비스로 나온다는 점이 굿굿. 항정살 수육은 보이는 그대로의 맛이었다.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느끼함이 올라오는.. 고기가 촉촉하기보단 살짝 마른 느낌이 나서 아쉬웠음. 밑반찬 중 겉절이도 진짜 엄청 말라있었다. 마치 오래 꺼내져 있던 ... 더보기
박만배 아리랑 보쌈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18번길 26
요즘 거의 매주 가는 동탄 구움과자집. 휘낭시에 맛에 반해서 하나씩 새로운 메뉴 도장 깨는 중. 늦게 갈수록 품절되는 메뉴가 많아서 일찍 가야함. 베리타르트, 작디작은 블루베리가 어찌나 옹골찬지. 새콤한 맛이 더 강했지만 맛있었고 체리 또한 맛있다. 마스카포네 무스의 부드러운 맛과 타르트지의 바삭함 베리콩포트의 신선함이 모두 조화로웠다. 이후 스콘이 먹고 싶어서 갔는데 남은 건 초코호두스콘 뿐.. 초코가 뿌려진 것 때문에 단... 더보기
리베이크
경기 화성시 동탄구 동탄대로 676
그릭요거트볼 먹고 싶어서 시킴. 고체양쯔깐루와 딸기치즈크럼블그릭. 고체양쯔깐루는 냉동망고에 수제그릭요거트, 자몽, 타피오카펄, 망고 콤포트, 연유 조합이라고 써있던데 .. 망고는 냉동망고랑 망고맛이나 달콤한 맛이 잘 안 느껴짐. 그리고 타피오카펄이 아니라 화이트펄&사고펄 조합이었는데 펄을 좋아해서 펄추가가 있으면 좋겠다..! 딸기크럼블은 크럼블 덕분에 식감이 좋다. 딸기도 생딸기라서 맛있었음. 다음에 그릭볼 먹고 싶을 때 ... 더보기
그릭앳 수제 그릭요거트
경기 화성시 동탄구 동탄광역환승로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