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롤 살까 고민하다가 요거트롤 샀는데 흠 .. 요거트 크림이 첫맛은 상큼하나 과일쨈 때문인지 어째 뒷맛은 계속 딸기감기약 같은 맛이 나서 별로였다. 과일도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었으나 기억에 남는 건 샤인머스캣 정도 ..? 다음엔 그냥 다른 롤 사야겠음 !! 주말 오후 10-15분 정도 기다린 듯.
성심당 케익 부띠끄
대전 중구 대종로 480 1층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