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우동 맛있어서 또 찾아간 카메토모. 이번엔 흑돼지돈가스로 시켜봄. 고기가 꽤 탄탄했고 익힘 정도는 완전 웰던이었다. 바삭하니 맛있었지만 식을수록 더 퍽퍽하게 느껴졌다. 같이 나오는 간장계란밥 + 간계밥 소스가 너무 맛있음 ㅠ 친구는 맛있다고 또 들기름우동 시킴. 들기름 향 솔솔 + 김가루 + 쯔유 조합 굿굿. 면발이 진짜 탱글탱글하고 길다. 역시 여기선 우동을 먹을 것!! 자가제면 소바면+쯔유 판매하던데 다음엔 사와서 집에서 해먹고파.

카메토모

경기 화성시 동탄구 동탄기흥로520번가길 1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