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일식집. 우동과 마제면, 덮밥 등을 판매하고 있음. 숙성 사케동, 통삼겹 차슈동, 큐브스테기동, 냉우동을 먹어봤는데 차슈동>사케동>냉우동>스테기동 순으로 입맛에 잘 맞았음. 차슈동은 양념이 맛있었고 고기에 약간의 뼈가 있는 부분도 있었음. 냉우동에 들어간 연어가 맛있어서 다음 방문 때 사케동을 시켰는데 역시 연어가 두툼하니 맛있었다. 냉우동에 들어간 오뎅꼬치가 은근 별미 .. 자꾸 생각나는 맛. 국물은 살짝 달았지만 우동면이 쫄깃탱글하니 맛있었음. 스테이크동도 물론 맛있었음. 버섯과 양파를 같이 곁들여 먹으니 식감도 재미있고 고기도 부드러웠음.
쿄와동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107-4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