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맛집남녀
좋아요
2년

초당순두부마을 초입에 위치한 젤라또 집. 평일 성수기, 20분 정도의 웨이팅이 있었음. 줄은 짧았는데 가족 단위의 단체 손님이 많았고, 직원은 적었기 때문. 순두부랑 옥수수, 흑임자가 가장 메인 메뉴인 것 같았음. 순두부 젤라또는 예전에 한 번 먹어본 적이 있어서, 옥수수 맛으로 선택. 작은 컵에 담아주심. 왜 2가지 이상 맛 컵은 없는걸까 속상하게 .. (+리뷰 보니까 작년보다 주는 양이 엄청 줄었다.) 옥수수 젤라또는 순두부 젤라또에 비해 더 달았다. 약간 콘칩 과자 맛인데 거기서 짠 맛이 빠진. 가공된 느낌의 옥수수 맛이었음. 순두부 젤라또는 진짜 보드럽고 담백한 순두부 맛이 나서 이게 더 맛있었다. 흑임자도 괜찮았음. 역시 난 순두부 맛이 원픽! 거의 테이크아웃 전문점이고, 야외 좌석 있음. 내부에 바 형식 테이블과 의자 있는데 실내임에도 여름에 너무 덥다.

초당 110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