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마포농수산물 시장에 갔습니다. 둘이서 간거라 광어랑 낚지를 샀구요, 식당에서 콘치즈를 따로 주문했는데 따로 돈내고 시킨 보람이 있는 콘치즈였습니다. 나중에 매운탕도 보통 횟집 매운탕 보다는 맛있어서 엄청 먹었네요. 저렴하게 먹는 기분은 아니지만 시장 구경도 하고 즐겁고 왁자지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마포 농수산물시장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235 마포농수산물시장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