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합니다. 웰빙의 느낌이 물씬 나는 타코는 타코로써의 정체성을 간직하고 있는 걸까요. 타코계의 평양냉면, 타코계의 새로운 물결이 될 것 같지만 저는 비냉같은 타코를 찾아가렵니다. 감튀와, 엔칠라다, 플레이팅은 아주 훌륭했습니다.
갓잇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6길 11-4
8
0
새로 생긴 원그로브에 위치한 숙성고기 전문점. 숙성창고가 훤히 보이고요 뒤에서 고기 손질하고 계시네요. 단가가 꽤 비싼데도 가족단위 손님이 많았습니다. 깔끔하게 구워주고 맛도 육즙도 풍부해 좋았습니다.
숙성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165
10
양꼬치 집이 다 거기서 거기지만 그래도 가게되는 집이 꼭 하나씩은 있지요. 양꼬치, 양갈비살 모두 신선하고 토막도 큽니다. 기타 요리도 충실히 맛있습니다. 그러니 당연히 술맛도 좋네요.☺️
호츠 양꼬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509
12
1
지인의 가게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습니다. 본인 인생의 정수를 담았다고 하는 공간입니다. 가볍게 한 잔 마시고 가려다 잔뜩 마시기를 바란다고 합니다. ㅋㅋㅋ 제 이름대면 서비스는 아직 없지만 근처 사시는 분이 계신다면 한 번쯤 방문 부탁드립니다. 🤭
서울탱고
서울 강서구 까치산로17길 36
검은색 번이 특징인 불스버거. 내슈빌치킨버거를 먹었는데 손에 꼽힐 정도로 맛있는 닭튀김 패티였습니다. 그리고 쿠팡이츠QR로 처음 주문해봤는데, 한사람이 메뉴 추가하면 저 큐알로 메뉴를 보는 사람들 동시에 장바구니가 채워지는 건 신기했습니다.
불스버거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
가격만큼 맛있었습니다. 보기에는 양이 엄청 적어보이는데 엄청 적지는 않구요, 고기도 육질이나 맛이 풍부합니다. 부추도 맛있습니다.
혜장국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6길 4
9
너무 유명한 집이죠. 순수하게 즐기는 베이징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또띠아에 싸먹는 스타일을 더 좋아합니다. ㅎㅎㅎ 그래서 베이징덕보다 쌀국수가 더 인상적이었습니다. 쌀국수 강추!!
림가기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13
이겨도 져도 비겨도 마시는 맥주의 총량은 같습니다. 맛없는 크러쉬 캔맥주도 먹을만하게 만들어주는 스카이박스석의 위엄.
서울 월드컵 경기장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240
진정한 한국 현지화 쌀국수의 최종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다데기 풀어서 밥말아 먹고 싶어지게 만드는 국물. 거기에 갓김치. 국물을 생각하면 뚝배기에 나오면 좋겠는데 면을 생각하면 안되겠고. 제가 왜 이런 생각을 하고 있나요.
원중쌀국수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29
6
중식은 왠만하면 맛있지만 가끔 깜짝 놀랄 때가 있습니다. 연 가격에 놀라고 맛에 두 번 놀랐네요. 분위기는 좋은데 자리는 조금 아쉽구요, 의자가 뒤로 밀린다던가, 종업원분들도 음식 설명도 해주시고 사진촬영에 협조도 해주셔서 매우 좋네요.
중화복춘 골드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