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미역국을 먹는데 일행들이 다 매운갈비찜 시키길래 저도 한 번 시켜봤습니다. 제 입맛엔 너무 맵고 짜네요. 엽떡이나 불닭볶음면 같이 캡사이신 범벅 말고는 매운거 잘먹는 편인데 속이 살짝 쓰린 느낌이네요. 고기의 질도 많이 아쉬웠습니다. 반찬까지 다 짠지류라 곳통...
창고 43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 43 한서리버파크 3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