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마하늘
좋아요
5년

창고가서 고기는 못먹어보고 맨날 밥만 먹는데 저는 미역국이 젤 나은 것 같아요. 매운갈비찜 많이 드시는데 너무 맵고 짜다는 생각입니다.

창고 43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 43 한서리버파크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