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나가
4.0
16일

1. 브루어리 해먹. 안양이고 4호선으로 접근 가능합니다. 학의천이라는 지방하천뷰 가능합니다. 1층 양조장, 2층 펍 형태. Since 2025. 2. 8개 생맥주인데 6개가 게스트 비어네요. 자체 양조는 학의천 라거 해먹 IPA 있습니다. 둘 다 맛 보았는데 아직은 장르에 충실한 느낌입니다. 추천. 게스트 비어가 아쉬웠는데… 다양성이 없는 느낌. 메뉴판이 1-8번이고 1,2번은 자체양조입니다. 4-7번 4개를 샘플러로 달라고 해서 맛보았는데 메뉴판 순서대로 그대로 나옵니다. 가장 첫 번인 4번(화이트크로우, 평창, 메이플힐) 이 고제… 까지도 이해했는데 6번(갈매기브루어리, 부산, 딥 다이브) 이 흑맥주인데 새콤함… 7번(화이크로우,평창, 써밋세션) 도 새콤달콤함에 기대는 맛이네요. 3. 제 취향을 떠나서 사장님 취향이 조금 문제 아닌가 싶은 게스트비어 구성인데… 안주로 제공되는 소세지가 아주 맛있었기에 소시지 + 자체양조 맥주 추천하고 리뷰 마무리 합니다.

브루어리 해먹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로 285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