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맛좋음!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사장님이 우선 사케에 아주 진심임. 정성스레 구워서 나온 야키또리는 어느하나 하자 가 없음 특수 부위도 다양하고 라인업이 아주 좋음. 가시면 꼭 야끼 오니기리 꼭 드세요. 진짜 배불러도 밥이 들어감

야키토리 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2-5 진영빌딩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