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전체적으로 간이 쎔. 하지만 저 군만두는 바삭하니 기가맥힘. 딤섬은 뭐 어디서나 먹는 그맛. 계락볶음밥도 어디서나 먹는 그 맛. 식사하러 갔는데 다 술안주임. 맥주생각에 화가 남
서두산 딤섬 만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8-23
유명한 이유는 있는법. 정말 칼제비가 한바가지가 나옴. 해산물 낭낭히 들어가 국물도 시원하니 좋음. 이걸 다먹고 죽을 드시는 분들의 위장 용량이 그저 부러울뿐
팔당 칼제비 집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