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스키

발 닿는 모든 곳의 흔적 보편적이고 깔끔함을 추구
서울

리뷰 28개

스키
3.5
11일

좋은구성에 모듬회, 고등어 봉초밥 둘 다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숙성회의 쫄깃함과 감칠맛은 있었지만 광어는 살짝 비렸고 고등어 봉초밥 역시 제 취향은 아니였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좀 만 더 불맛을 가하거나 겉면을 더 구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숙성회 136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7

스키
3.5
11일

신선한 육사시미!! 적당한 소고기 뭇국! 전골이라고 하는데… 그냥 뭇국임 잡내는 전혀 안나고 적당한 두께의 적당한… 나쁜점은 없었지만 굳이굳이 두 번 방문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육성회비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19

스키
4.0
1개월

도톰한 목살이 육즙이 팡터진다… 함께 구워주시는 꽈리고추도 고소하니 맛있다. 같이 주문한 비빔밀면도 별미. 고기랑 함께먹으니 술술들어간다. 찬도 다양하게나오고 멜젓을 뚝백이에 찌개처럼나오는데 구성이 참좋다.

동래정

서울 마포구 동교로9길 48

스키
3.5
1개월

정직한맛의 가리비찜! 오히려 소주를 부른다

썬 키친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50

스키
3.5
1개월

불판에서 굽다가 마무리는 주방에서 구워주시는 독특한 방식! 그러나 맛은 특별하지 않다! 고추장 삼겹살은 딱 맛있는 고추장 삼겹살이지만 어디서나 맛볼수있는 맛이다. 테이블과 벽이 기름범벅이라 쾌적하지는 않았습니다..!! 고깃집이라 이해는 하지만서도..ㅎ

도적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5길 3

스키
3.0
1개월

빈티지한 와인바 사장님 취향 가득 담아있는 옛날 다방같은 와인바 분위기가 재밌다.

바지선 라딸랑뜨

서울 중구 수표로 54

스키
3.5
2개월

야들야들한 챠슈에 반숙란이 참 맛있다. 얼큰한 국물의 라멘도 해장이 절로되는 맛이다. 하지만 두 음식다 스윗트콘이 옥의티를 남긴다. 참 아쉽다.

아키야 라멘

서울 마포구 토정로 39-3

스키
5.0
2개월

하나 같이 기깔나는 찬들과 직접 구워주시는 고기, 소스와 커스텀해서 주시는 한점 한점이 정말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다. 돼지고기가 육즙이 팡 터지면서 녹는데 어이거 없다. 함께 구워주시는 마늘은 들기름향을 가득 머금고있고 꽈리고추도 산뜻하니 맛있다. 갈치속젓을 별로 안좋아하는 나지만서도 저 갈치속젓 볶음밥은 또와서 먹을거 같다. 감칠맛이 미치게한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된장찌게도 기가맥힌다. 장 맛집인거 같다. 마늘과 고추와 함께있... 더보기

직화장인

서울 중구 난계로11길 5

스키
4.0
2개월

색다른 배추 고명, 깔끔하고 감칠맛넘치는 육수가 메밀면과 어울려진다. 만두는 그냥 맛있는 고기만두!!

봉래면옥

서울 강동구 명일로 200-16

스키
2.0
2개월

한국 패치 안된 중국현지음식같다. 그것도 호불호 상당히 갈리는 중국현지음식..;; 탄탄면과 오이무침을 시켰는데 둘다 시큼하다… 탄탄면이 왜이렇게 시큼한걸까..맛없다. 오이무침도 새콤이 아니라 시큼하다..시큼을 떠나 맛이없다..

쮸즈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7길 1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