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조두만
5.0
14시간

정말 만족스러웠던 식당입니다!!! 여기 지리탕 정말 맛있어요... 시부모님, 친정부모님 모시고 여러번 갔던 식당인데 갈때마다 맛있다고 느꼈고, 시부모님, 친정부모님 만족해하셨어요. 대신 웨이팅이 정말 많구요. 식당은 굉장히 좁아요. 하지만 음식맛이 너무 좋아서 웨이팅을 또 해서라도 가고싶은 식당입니다.

만선식당

전남 목포시 서산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