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만족스러웠던 식당입니다!!! 여기 지리탕 정말 맛있어요... 시부모님, 친정부모님 모시고 여러번 갔던 식당인데 갈때마다 맛있다고 느꼈고, 시부모님, 친정부모님 만족해하셨어요. 대신 웨이팅이 정말 많구요. 식당은 굉장히 좁아요. 하지만 음식맛이 너무 좋아서 웨이팅을 또 해서라도 가고싶은 식당입니다.
만선식당
전남 목포시 서산로 2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