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조두만
4.0
10시간

여기 다른건 모르겠지만 탕수육은 맛있습니다. 탕수육 소스 케첩소스입니다. 탕수육은 케첩소스가 순정인거 아시죠??? 그리고 제가 짬뽕밥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짬뽕밥은 무조건 당면 들어가고 계란이불에 참기름 살짝이 순정이라 생각하거든요?? (전직 25년차 중국집 딸램) 근데 그렇게 하는 중국집 찾기 어려워요.. 그 어려운걸 여기선 해내긴 합니다. 물론 당면은 안들어가긴 해요 ㅎㅎ 그리고 계란도 살짝 들어가지만..그렇지만!! 그래도!!! 참기름과 계란이 들어간다는거에 큰 감명 받았어요 ㅋㅋㅋ

서해반점

전남 목포시 청호로 137 1층